BRAND STORY
1989’s PIZZA는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하여 새로워진 환경에 최적화된
새로운 브랜드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어려움과 역경을 이겨내며 단순히 창업의 욕심, 돈을 벌겠다는 욕심에서 시작한
사업이 아닌 소비자, 가맹점주, 본사 모두가 함께 이익이 되는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땀과 정성을 다하여 뜨거운 꿈을 가지고 새롭게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해 동안의 피자 프렌차이즈 관련업에 종사하며 피자에 대한 오해와 진실,
그리고 각종 아이디어와 유통시스템을 경험하며 가맹점주로서의 속사정과 생계형 점주님들의
어려움과 노력, 본사의 역할 등을 정확히 이해하며, 새로운 피자 브랜드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고, 이제는 새로운 시대에 맞는 새로운 시스템으로 소비자와 가맹점주와 본사가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피자 브랜드에 대해 연구하게 되었습니다.
BRAND QUALITY
자체 48시간 저온숙성 국산 흑미도우를 사용해
맛과 영양 모두를 채워 건강한 정통 핸드메이드 피자
1989's pizza는 자체개발 특제 토마토소스와, 수제 칠리마요소스,
퀄리티 남다른 100% 자연산 치즈, 신선하고 좋은 재료들로 풍성하게 만든 부자토핑으로
정성과 진심을 더해 “꽉 찬 토핑, 꽉 찬 행복” 이란 슬로건을 가지고 운영하게 만들었습니다.
기본 흑미도우에 좀 더 엣지 있고 풍미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꽉찬 토핑에
또 다른 원하는 토핑 추가로 더 맛있게 더 푸짐함을 즐길수가 있어
취향껏 고르는 재미에 입 맛 부축임이 되어줍니다.